바로가기 메뉴
 

NEWS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유), 2018서울 카페쇼 참가 2018.11.22

1.jpg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이하, “”)가 지난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 17회 서울카페쇼(이하, “카페쇼”)에 참가했다.


2.jpeg
 

샷은 2018년도 신제품 샷 타히시안 라임&민트샷 리치와 더불어 올 한 해 가장 관심받았던 제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였다.



3.jpeg
 
4.jpeg
 

지난해 행사와는 다르게 , 이번 행사 에서는 커피음료, 스무디, 에이드 및 티 음료 등 카테고리 별로 섹션을 나누어 맞춤형 시음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각 참관 층에 맞춰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소개하였다.



5.jpeg
 
6.jpeg
 
7.jpeg
 

기존의 음료베이스와 차별화된 독특하고 색다른 맛과 레시피로, 참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으며 그 중 2018년도 가장 인기 제품인 샷 타히시안 라임&민트”, “샷 플레임드 오렌지”, “샷 스트로베리를 이용한 음료들이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깔끔한 맛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뉴질랜드 샷 베버리지스㈜ 지선병 아시아사업 총괄이사는 지난 5월에 참가한 베트남 카페쇼의 성공적인 행사에 이어 올 해의 서울 카페쇼에서도 샷 타히시안 라임&민트와 같이 시장과 브랜드가 요구하는 구체적인 맛과 향을 정확하게 구현한 제품과 솔루션들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여 고객들의 제품 차별화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go to top